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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격등록/자격증발급
국민들로부터 신뢰받고 국민과 함께하는 신용정보업계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.

자격등록/자격증발급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. 자격증 발급신청

01. 자격증 발급 신청
가. 응시하신 신용관리사 자격시험의 회차를 선택합니다.
나. 본인 확인을 위하여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.

02. 신청서 제출
가. 직장 및 자택의 주소를 정확히 입력합니다.
나. 재발급인 경우 사유를 선택합니다.
다. 모두 작성후 [신청서수정완료] 버튼을 선택합니다.


※ 유의사항
사진 및 기타사항(성명, 주민등록번호 제외)를 변경하시려면 협회로 문의전화 바랍니다.
사진 교체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

03. 결제
가.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결제, 계좌이체 결제, 무통장(가상계좌) 결제 선택후 결제하시면 됩니다.
나. 자격증 발급비: 5,000원 (자격증 및 자격카드 발급비, 우편 우송료등 포함)

04. 결제완료
결제시 오류가 날수 있으므로 결제 성공을 반드시 확인합니다.

05. 자격증 발급 신청 완료
자격증 발급완료 ※ 자격증은 입금확인일로부터 4주내에 발송됩니다.